본문 바로가기

반품요정의 쇼핑일지

루이비통 알마BB(M59793) 구매 후기 in 스페인 바르셀로나(가격차이, 구매후기)

반응형

 

루이비통 알마BB 구매후기

in 스페인 바르셀로나

Louis Vuitton Alma BB(M59793) Black


 
어서오십쇼. 수지큐입니다. 
숙소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그라시아 명품거리가 있었고, 
마지막 날 투어를 앞당겨 하는 바람에 오전 일정 시간이
남았으면 루이비통을 들려줘야 하는게 맞지 않겠어요?:)
오늘은 바르셀로나 루이비통 쇼핑 후기 남겨볼게요!
 

위치 및 대기 시간

바르셀로나의 명품거리, 그라시아는 <카사바트요>와
<카사밀라>사이에 있고, 카탈루냐 광장에서 도보 2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투어 동선에 넣기에 딱 좋은 위치죠.
샤넬,구찌, 디올, 티파니, 그리고 루이비통 등
여러 명품샵들이 줄지어 있는데, 그중 웨이팅이 많았던 곳은
샤넬과 루이비통이었어요. (로에베는 세네블럭 정도
떨어져 있어요!) 2층 규모의 매장이고, 가방뿐만 아니라
악세서리, 의류, 신발, 향수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  월요일 10:30 am 매장 도착
- 셀러와의 상담까지 1시간 20분 대기 
- 결제, 포장 및 FTA서류 작성 40분 
(총 약 2시간 정도 소요)
 
**생각보다 대기 시간이 꽤 길었어요. 
매장 입구에 들어설 때는 '20분 정도 후에
셀러가 널 찾으러 올거야'라고 했지만.. 감감무소식이었고,
중간에 다시 물어봤지만, 앞사람 결제가 늦어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나마 다행인건 앉아서 기다렸다는 점이요.
혹시 오전이나 일정 중간에 방문할 경우,
넉넉하게! 시간을잡고 방문해보세요~!
 

알마BB 구매부터 FTA서류 작성까지


저는 스몰사이즈 블랙백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 블랙백은 품절이 많았어요.
오래 기다렸는데, 원하는 디자인은 모두 없다고 하자
슬슬 조바심이 나던 차에 새로 나온 알마BB 컬렉션의
블랙을 가지고 나온 셀러. 보나마자 엠보싱 로고 퀼팅이
매력적인 알마BB M69793에 매료되버렸잖아요.
 클래식한 루이비통의 알마BB 디자인에 big한 엠보싱의
유니크함의 조합이랄까요. 딱 마음에 들었어요!

이미 마음은 구매확정인데, 포커페이스(?)를 유지하자
셀러가 세금환급 및 FTA체결로 인한 관세혜택 등을
반영한 금액까지 계산해줬어요:)
유럽 명품구매 블로그 후기를 보면 FTA서류를 요청할
때 눈치가 보이는 곳도 있고, 해당서류에 대해 설명을
해줘야 한다는 글도 있었는데 여기서는 서류 양식도 준비되어
있었고 제가 딱히 요청 안해도 완벽하게 준비해줬어요.

루이비통 사이트 캡쳐

 

 알마BB 스페인과 국내 가격차이

루이비통 사이트 캡쳐

 

현재 루이비통 알마BB M59793은 홈페이지에서
300만원 후반대에 판매되고 있어요. 그리고 스페인에서
구매 후 세금 환급 받은 금액은..?
약 300만원이었어요. 🖤 약 80만원의 가격차가 있었어요.
아주 잘 사고 온 듯해서 쀼듯하다.


블랙이어서 역시나 캐쥬얼이든 세미정장이등 정말
두루두루 잘 들고 다니고 있어요. 크로스끈도 포함되어
있지만, 알마BB의 매력은 이렇게 토트백으로 들고
있을 때 더 발산되는 것 같아요. 크기가 작아도 은근히
많이 들어가서 실용성도 좋은 가방이에요~!
스페인 여행을 간다면 루이비통 쇼핑 꼭 추천해요:)

이상, 루이비통 알마 BB 스페인 구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