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품요정의 쇼핑일지/키작녀 출근룩

키작녀 가을 출근룩 추천, 마르디 메르크디 라쿤가디건 아이보리(하트시그널 유이수 가디건)

반응형

마르디 메르크디 라쿤가디건

Mardi Mercredi

Raccoon Blended Cardigan Vneck Ivory
FW 가디건 추천 / #신민아가디건 #유이수가디건 

------
 

어서오십쇼! 수지큐입니다. 
날씨가 제법 추워져서 니트 옷을 하나 둘 꺼내 입고 있어요.
이 시즌을 시작으로 내년 봄까지, 3계절 동안 가디건을 제일 
자주 입고, 여러 코디에 활용해서 입는 편인데요. 애정하는
가디건을 여러 포스팅에 걸쳐서 소개해볼게요. 특히 150대
키작녀분들에게 추천하는 옷들입니다ㅋㅋㅋ :)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 하트시그널4 유이수님
데이트 때 입고 나온 가디건으로 인기가 더 높아진,
마르디 메르크디의 라쿤 가디건이에요. 마르디 메르크디의
옷들이 크게 프리로 나오는 편이라, 가디건 역시 저한텐
좀 커서 아우터로 활용해서 입는 편이에요. (오히려 좋아..하)
 

출처: 유이수 인스타


유이수님이 픽한 가디건은 U넥이고, 제가 구매한 가디건은
V넥이에요. 사실 U넥이 따로 있는줄 몰랐..ㅠㅠ 혹시나 해서
찾아봤는데, U넥 아이보리는 이제 판매하지 않고, V넥만 
 판매 중이었어요. 아더컬러로 스카이, 그레이, 블랙은 
U넥 버전이 남아 있었어요:D (그레이도 넘 예쁨>_)
 
*구매가능 링크:  29cm 마르디 메르크디 라쿤가디건 아이보리
저는 무신사에서 구매했는데, 해당 링크는 솔드아웃 상태여서 
 구매 가능한 29cm 링크로 남겨봅니다.  
 

 

*가격 : 148,000원 
무신사에서 쿠폰 탈탈 써서 약 10만원에 구매했는데
29cm도 신규가입 등을 하면 11만원대에 구매가능 할 듯해요.
같은 소재여도 색상과 디자인별로 가격이 조금씩 달랐어요.
이번 시즌에 새롭게 나온 나온 글자로고 자수 가디건은
15만원대..(꽃자수가 더 예쁘지 않나효..?)
 

29cm 캡처

*상세리뷰
라쿤 블랜디드 가디건에는  라쿤이 40%나 함유되어 있고, 
울 27% + 나일론 33% 소재로 이뤄져 있어서 우선
보온성 하나는 제대로 된 가디건인데요. 지금 날씨에는
진짜 나시에 가디건만 걸치고 있어도 충분히 따뜻하고,
겨울엔 코트 안에 입에도 따뜻한 니트 중 하나였어요. 
그리고 믹스된 소재덕분인지 이 가디건 보풀이 잘 안나요.

보풀이 잘 날 것 같이 생겼는데, 아직까지 보풀이 안나서

그저 신기..! 장점 중 하나인 듯 해요.

 
총장은 54cm, 소매길이는 65cm로 일반 55사이즈 
니트가디건 치고 소매는 좀 긴편이에요. 그래서
김고은 님이 입은 것처럼 다 잠궈서 V넥 니트처럼 
입을 때는 여리여리한 핏이 가능하답니다:) 
소매통도 은근 넓어서 66까지 편하게 착용할 것 
같아요. 다만, 키작은 44한테는 많이 클 것 같아요.


 
라쿤 소재 덕분에 파스텔톤의 포근하고도 고급스러운 색감을
주는 가디건이에요. 그레이를 보고 깔별로 쟁여놓고 싶었던..
실제 색은 왼쪽보다는 밝고 오른쪽 보다는 살짝 톤다운된
아이보리색이에요.(이수님 사진이 실제색에 제일 가까운 듯!)
 
핑크색으로 자수된 마르디 메크리디의 시그니처 플라워의
디테일이 살짝 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입었을 때 브로치마냥
귀여움을 더해주었고, 블랙 단추라서 어두운 옷과매치하는
것도 어렵지 않았어요. 더욱이 아이보리 컬러는 저처럼 패션을
모르는사람도 누구든 편하게 코디해서 입을 수 있는
기본템이라 진짜 추천이에요. 
 

 

단추 상세컷입니다:) 
 
*키작녀 착용샷

앞서 말했듯이 소매가 저한테는 좀 길어서 한번
아니 두번 접었습니다 ㅋㅋ 소매를 아예 늘어트리고
다녀도 예쁘긴 한데, 보풀이 잘 일어날 것 같아서 저는 
보통 접습니다. 근데 접는 것도 예뻐요.
(그놈의) 여리여리해보이지 않나여?? ㅋㅋ 

 

 

*아쉬운점
후기에 가장 많았던 불만이 1. 맨살에 따갑다
2. 털이 많이 날린다 였어요. 저는 생각보다 많이 따갑진
않았고, 막 부드러운 것은 아니지만 입을수록 적응되서 
불편함은 그뒤로 못느꼈어요. 다만, 털은...진짜 잘 날려요.
검은색 옷 중에 유독 이런 털이 잘 붙는 벨벳소재나,
백프로 면소재는 처음엔 좀 피해주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이것도 시간이 좀 지나면 약해집니다 ㅋㅋ

 

가디건으로도 니트로도 활용도가 높은 
마르디 메르크디 라쿤블랜디드 가디건 추천합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이상, 내돈내산 마르디 메르크디 가디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