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품요정의 쇼핑일지/홈스윗홈 아이템

200% 만족한 일광전구 무선 스탠드조명, 스노우맨15 포터블 스탠드 화이트 구매 후기

반응형

 Ilkwang Lighting Snowman15 Portable Stand 

일광전구 스노우맨15 포터블 스탠드 화이트 후기


어서오십쇼. 수지큐입니다. 
요즘 저희집을 환하게 비춰주는 일광전구, 스노우맨
스탠드조명을 소개할게요. 이미 유명해질만큼 유명해진
스노우맨인지라 다른 조명을 구매해볼까 싶었지만,
스노우맨만의 귀여움을 채워줄 차선책을 찾지 못했어요.
(역시 귀여운게 최고b)
사고 싶어서 일광 사이트를 매일 같이 출석하고 있는데
어느날 갑자기 할인행사를 시작한거 있죠? >_
갑자기..? 이건 일광이 제게 보내는 플러팅이다! 
생각하고 냉큼 주문을 해봤습니다. 
 
▶구매처 : 일광전구 스마트스토어

 

SNOWMAN15 Portable Stand 3Colors : 일광전구

[일광전구] 일광전구 공식 스마트스토어

smartstore.naver.com

▶ 가격 :  110,000원 (할인가: 94,000원)
▶ 선택옵션 :  White
색상은 Butter, White, Ice Blue 가 있는데, 
저는 테이블 색과 맞추고 싶어서 화이트로 구매했어요.
가장 인기있는 색은 Butter 라고 하네요.

주문 후 배송은 3일만에 도착했어요. 

받자마자 언박싱을 시작했는데요. 개봉을 하기
전부터 박스의 무게가 굉장히 가벼워서 
놀랐어요. 박스를 제외하고 조립하고 나면 
얼마나 더 가벼울까 기대되더라구요. 

 
▶ 구성품 : 스탠드 조명 + 충전용 케이블(C-type) 
+ LED G4 T16 CL 전구색 + 설명서
 
기본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전구가 진짜 작더라구요.
박스와 함께 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스노우맨 포터블은 충전식인데요. 구성품에 케이블은
있지만, 충전기는 미포함 인 점이 좀 아쉬웠어요.
핸드폰도 그렇고, 요즘은 케이블만 넣어주는게
대세인가봐요..? 귀여우니깐 참는드..
 
참, 충전은 미리 되어 있지 않았고, 약 1시간 정도 
충전하자 풀충전되었어요. 충전 중에 스탠드 바닥을 보면
버튼 색상으로 배터리 충전량을 확인할 수 있어요!
- 50% 이하: 버튼이 녹색으로 1회 점멸 
- 50~99%: 버튼이  녹색으로 2회 점멸 
- 100%: 버튼이 녹색으로 계속 점등
 

일광전구 사이트캡처

▶ 사용방법 : 스탠드 바닥의 원형버튼을 터치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터치로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하고, 4회 터치를 
하면 OFF되는 방식이에요. 타이머 기능이 있는줄은
몰랐는데, 오늘도 후기를 쓰면서 한가지 팁을 
얻어가네요! 저는 테이블에서 책을 읽을 때 주로 
이용하지만, 침대 옆 조명으로 사용할 경우 타이머
기능이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 3단계 밝기조절 비교

 

조명이 밝아질수록 사진의 뒷배경이 어둡게

찍히네요. 낮은 밝기는 생각보다 많이 안쓰는 편이고,

두번째 밝기(가운데 사진)를 가장 많이 쓰고 있어요.

 

 스탠드조명의 쉐이드 안쪽에 배치한 LED전구가

자연스러운 빛의 산란을 만들어 내서 시각적인 편안함을

주고 눈에 부담을 주지 않는 편이에요. 인테리어 역할뿐만

아니라 독서조명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에요. 

 

이 스탠드의 유일한 아쉬운 점을 얘기하자면 

아더컬러 구매 충동을 일으킨다는 점!!!

진짜 하나 더 사고 싶어요.ㅠㅠ

 

이상, 일광전구 스노우맨 포터블 스탠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