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다이어리

서울 유일 5성급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 회원권 이용 후기(파인동 룸/인피니티풀/조식)

반응형

 

Paraspara Pranaowners

파라스파라 서울 

Check in 15:00 Check out 11:00
북한산국립공원 내 서울 유일 에코럭셔리 5성급리조트
-----
 

어서오십쇼. 수지큐입니다. 

파라스파라에서 뒤늦은 여름휴가를 보내고 왔어요. 

파라스파라는 북한산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서울 유일 5성급 리조트인데 회사 회원권을 통해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회원권 없이도 예약이

가능한 곳이지만, 회원권이 있으면 뷰가 더 좋은

객실로 배정을받을 수 있고, 무료 서비스 혜택이

있었어요.파라스파라에서의 즐겁게 보내고 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가는 길 

파라스파라 서울은 지하철 북한산 우이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저희는 조금이라도 빨리 가고 

싶어서 차량으로 이동했는데, 주차장이 여러군데 있고

자리도 넓직해서 주차대란 없이 이용하고 왔어요. 

 

오후 3시보다 30분 정도 일찍 로비동에 도착했는데, 

얼리 체크인을 해주셨어요. 로비에서 무료로 커피와

물을 제공받을 수 있고, 다양한 케이크와 빵 그리고 

와인을 판매하는 제법 큰 베이커리겸 카페도 있었어요. 

만약 조식을 이용하지 않는데, 여기 카페에서 가볍게 

아침을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꽤나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와 빵들이 많았거든요:D

 

 

Pine House 114동 

저희가 예약한 곳은 파인동 114동은 약 67~70평으로

4인이 투숙하는 룸이어서 친구커플을 초대했어요:) 

2021년에 오픈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인테리어도 모던한 디자인이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넓은 거실이 맞이해주는데, 사진 상으로 

봤던 것보다 훨씬 넓었고, 통창으로 탁트인 하늘과 

북한산이 보여서 기분이 좋았어요. 

 

거실을 지나면 긴 원목테이블의 다이닝룸이 나오는데,

엄청 넓어서 컨퍼런스룸인줄 알았어요?ㅋㅋ 

리조트여서 취식이 가능하고, 1구짜리 인덕션과 

4인 분량의 식기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배달을 해서 먹었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룸컨디션이었어요.

트윈과 더블 베드룸이 하나씩 있는데, 

일반 호텔 방만큼 굉장히 넒었고, 침대가 적당히

푹신하고 편해서 아침에 일어나는게 넘 힘들

정도였어요..:D 오빠가 어디 침대냐고,  

기어코 침대 브랜드 로고 찾아봄 ㅋㅋ

 

각 방마다 욕실 및 화장실이 따로 있는 것도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덕분에 커플여행임에도

전혀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 

한곳에는 샤워부스만 있었고, 다른 한곳에는 

욕조도 같이 있었어요. 정말이지 모든 룸조건을

갖추고 있었던 곳. 룸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Infinity Pool

파라스파라에는 야외풀장이 총 세곳있고, 

실내풀장이 한곳있어요. 날씨가 많이 덥지

않은 날이어서 인피니티풀을 선택했는데, 

사람은 적고 하늘은 맑고 풀장은 너어무 예뻐서!

생각보다 꽤 길게 놀았어요. (저녁에도 또감)

인피니티풀은 사계절 모두 온수여서 들어가서

풀장에 서있기만 해도 기분이 넘 좋았어요>_

북한산뷰를 보고 있자니 여기가 서울이 아니라 

멀리 여행나온 기분이었어요. 

 

인피니티풀장은 같은 건물 지하에 탈의실 및

샤워실도 갖춰져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탈의실에는 탈수기와, 클렌징폼, 

샴푸, 린스, 가운 등이 다 세팅되어 있어서

객실 샤워시설을 쓸 시간이 거의 없었어요. 

풀장 시설 완전 만족 ★★★★★

 

 

인피니티풀 옆에는 자쿠지도 있답니다:) 

자쿠지는 풀장보다도 높은 온도로 리얼 힐링을

맛볼 수 있어요. 저녁에 갔을 때는 날씨가 제법

서늘해져서 이 자쿠지로 몸을 녹였어요. 자쿠지는

로비동 옥상에도 있어서 조식 후 족욕으로도 

즐겨봤어요. 가을-겨울에는 더 좋을 것 같네요.

 

*수영장 이용시간

가든풀/인피니티풀/라운드풀 09:00~21:00 

실내풀 07:00~21:00

 

 

Membership Lounge 

회원전용 라운지는 아주 잠깐 이용해봤어요. 

스낵과 소프트드링크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18:00~22:00 시간동안에는 이브닝 하우스와인도 

제공되는데요. 무료 스낵 상태가 별로 좋지 않아 

보였고(건조해보임), 딱히 집어 먹고 싶은 것도 없어서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 와인을 좋아하는 분들은 

무제한 와인을 이용하러 들러봐도 좋을 것 같아요. 

 

*라운지 이용시간 09:00~22:00

 

북한산뷰는 이미 얼리버드 투숙객들이 점령

 

Breakfast (Woody Plate - 뷔페)

조식은 무조건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해요. 

전날 인피니티풀에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투숙객이

적었나 싶었는데..! 다들 조식은 진심이었는지 사람들이

꽤 많아서 놀랐어요. (다 먹고 9시쯤 나왔을 때는 입구

앞에 웨이팅도 길게 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산해진미 다 모아 놓은 듯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음식이 전반적으로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조식이었습니다. 참, 회원권 덕분인지

투숙객이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조식 가격에서

30%할인을 받아서 이용했어요. 

 

*조식뷔페 이용가격 55,000(성인) 35,000(아동)

*조식이용시간 07:00~10:00 

 

파라스파라 서울 회원권으로 이용한 서비스

- 실내 1곳 및 야외 수영장 3곳 이용 무제한 이용 가능

- 사우나 50%할인(인피니티풀에 있는 미니사우나는 무료!)

- 멤버쉽라운지 무료 이용 가능 

- 조식할인 

 

Pros and Cons

좋았던점 

- 접근성 좋은 위치 

- 넉넉한 개실과 편리한 룸 구조 

- 힐링을 주는 북한산 뷰 

- 수영장 및 자쿠지 등의 부대시설이 다양해서

숙박객들이 많이 몰리지 않음 

 

아쉬웠던점 

- 회원전용임에도 특별함을 못느꼈던 라운지

- 회원권이 없으면, 비싼 가격 정도..?

 

 

이상, 서울 호캉스 추천 파라스파라 숙박 후기였습니다. 

반응형